공지사항

기타 2017년도 출자‧출연기관 경영평가를 위한 고객만족도 조사 안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경영기획팀 작성일2018-06-08 조회수603

본문

2017년도 출자‧출연기관 경영평가를 위한 고객만족도 조사 안내
 
안녕하십니까? (재)광진문화재단에서는 2018년 6월 8일부터 6월 18일까지
「2017년도 출자·출연기관 경영평가를 위한  고객만족도 조사」를 실시하고 있습니다.

본 조사는 「지방자치단체 출자·출연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」 제28조에 의거 서울시 출자·출연기관이
구민 여러분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수준에 대해 평가를 하고, 향후 더 좋은 정책을 제공하는 데 필요한 기초자료로 활용하기 위한 것입니다.

귀하의 소중한 응답은 출자·출연기관의 만족도를 개선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며,
응답해 주신 내용은 통계용으로만 사용되며 그 외의 목적에는 절대로 사용되지 않습니다.
만족도 조사대상으로 선정된 고객님께는 전화 설문조사를 드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,
바쁘시더라도 잠시만 시간을 내시어 성의껏 설문에 참여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.
 

[조사개요]

1. 조사목적 : 2017년도 출자·출연기관 경영평가 반영 및 기관의 고객 만족도 제고
2. 조사기간 : 2018. 6. 8. ~ 2018. 6. 18.
3. 조사대상 : 본 기관의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(전화번호 활용)
4. 조사업체 : 한국능률협회컨설팅

※문 의 : (재)광진문화재단 경영평가 담당자 (연락처 : 02-2049-4724)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